이용약관
엔트리즈 서비스 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적용, 변경) 2. 약관의 변경
제3조 (약관 외 준칙)
제4조 (용어의 정의) 1.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한 자 또는 업체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제6조 (이용 신청)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식별이 가능한 인증 정보 및 개인정보를 제공하여야 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을 통해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는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기간,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 및 거절)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규정에 의하여 이용신청이 거절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이용신청 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또한, 회사는 비실명인 회원, 만14세 미만 회원, 청소년 보호법상의 보호대상인 회원, 만 20세 미만의 회원, 외국인 회원, 외국법인 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 아이디(ID) 및 비밀번호) 2. 회사는 계정정보를 통하여 당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 등의 제반 회원 관리업무를 수행합니다. 3. 회원은 자신의 계정정보를 선량한 관리자 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본인의 계정정보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4.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이 원하는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5. 회원은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제9조 (계약의 해지 및 이용제한) 2. 회사는 회원이 회원의 의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회원의 의무”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해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일시 정지, 초기화, 이용 계약 해지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회원 자격 및 회원자격의 해지, 정지의 절차) 2. 이용제한의 통지를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이 이용제한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제한을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이용제한기간 중에 그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제한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11조 (회원에 대한 통지)
제3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12조 (서비스의 내용 및 이용)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본 약관 제11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3조 (서비스의 요금) 2. 회사는 규정한 이용요금을 회원에게 전달하거나 공지합니다. 3. 회원은 회사가 지정하거나, 협의된 방법으로 서비스 요금을 결제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결제 요청 시 회원이 입력한 내용을 모두 사실로 간주하여, 허위사실을 입력한 회원의 경우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이용에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신용불량자로 등록된 회원이나 대금 지급을 연체하는 회원에 대하여 유료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서비스의 개시) 2. 유료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원이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에 지불하고 지정된 일로부터(협의된) 유료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3.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15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2. 회사는 서비스 일시 중지 시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16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2.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서비스화면,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S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서비스제공의 중지) 2.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4.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5.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및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하지 않아 회원에게 발생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4장 서비스 권리 및 의무 관계 제18조 (회사의 권리와 의무) 2. 회사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되었을 때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영구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
제19조 (보안상 긴급상황) 2. 보안상 심각하고 시급을 요하는 경우 회사에서 고객의 인증관련 정보를 응급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긴급상황 대처 전 회사는 공지나 이메일을 통하여 고객에게 이를 알려야 합니다. 만약 상황이 긴급하여 이를 알리기에 어려움이 있다면, 회사는 대처 후라도 이를 공지나 이메일을 통하여 알려야 합니다.
제20조 (개인정보의 보호)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동의 하에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한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제21조 (회원의 권리와 의무)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상시로 체크하여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자신의 정보의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이를 변경해야 하며, 변경을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회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고, 회사는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5. 회사의 사전서면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7.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제5장 기타 2. 회사가 회원의 요청으로 추가적으로 개발된 서비스 및 디자인의 경우(유료/무료) 특약사항이 없는 경우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단, 회원이 사적으로 이용하는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단,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공개적인 게시물에 대한 권리는 회사와 개인이 공동으로 소유합니다.
제25조 (양도금지)
제26조 (손해배상) 2.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7조 (면책사항)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에 대하여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8.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 정보 및 전자 우편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9. 회사는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28조 (분쟁의 해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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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조 (고지의 의무)
[부 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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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 (서비스의 내용 및 이용)1. 회사가 정한 사용요건과 약관에 동의한 회원만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당사 이용 약관 제11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3. 고객은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API서비스 발급 및 확인을 위해 필요한 세팅 환경을 확보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4. 회사는 고객이 입력한 내용을 모두 사실로 간주하여, 허위사실을 입력한 고객의 경우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이용에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5. 고객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이용하는 쇼핑몰의 API연동키 를 발급하여 회사에 전달해야 합니다. 6. 고객은 API연동키 직접 발급이 어려울 경우 셀팁 서비스 내부에 신청요청을 통하여 발급 대행을 요청 할수있습니다. 7. 회사는 API연동키 발급을 요청받은 경우 서비스 연동을 위하여 API 키 발급을 대행합니다. 8. 회사는 API연동키 발급을 대행할 경우 처리시간은 회사의 업무시간 내에서만 처리를 진행합니다.
제3조 (서비스 요금 및 납부)1. 고객은 회사가 지정한 납기 1일까지 그 요금을 회사에서 지정된 방법으로 납입하여야 하며 모든 서비스 이용요금은 선불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객이 납부하여야 할 이용요금은 홈페이지에 게재한 바에 따릅니다. 3. 고객은 요금제의 변경 또는 신청 서비스 이외의 추가 요청 시 회사에서 지정한 요금제에 따라 일할 계산하여 추가 서비스만큼 추가 납부합니다. 단, 회사와 고객 간의 합의에 의해 사전에 조정된 경우엔 예외로 처리합니다. 4. 회원이 서비스 이용 시 납부해야 하는 이용요금 등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세팅비: 신규 서비스 설치 또는 서비스 이용중 추가 설치 및 변경에 대한 1회성 납부 이용 요금 - 기본 사용료: 서비스별 정해져 있는 기본 이용 요금 - 부가서비스 사용료: 기본 이용 요금 이외 초과비용 등 별도의 부가서비스에 관한 요금
제4조 (서비스 환불)1. 회사는 서비스 이용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과납 또는 오납 된 서비스 이용요금을 고객에게 반환합니다. 2. 서비스 시작 7일이 경과하거나 서비스 교육을 받은 이후에는 이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3. 환불 시 세팅비는 환불금액에서 제외되며, 서비스 사용료에 대해 할인을 받은 경우 환불금액은 할인되어 실제 납입된 금액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5조 (서비스 연장 및 정지)1. 고객은 회사에서 지정한 납부일에 따라 이용 요금을 선납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사용기간을 1달 연장합니다. 2. 회사는 회사에서 지정한 납부일에 따라 서비스 요금을 연체한 경우 직권으로 서비스를 정지합니다. 3. 서비스 정지 후 14일 이내에 연체 금을 포함한 서비스 요금 납입이 이행되지 않을 경우 직권으로 서비스를 해지합니다. 4. 서비스 해지 이전에 서비스 연체금액 완납이 이행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 포기로 간주 고객은 더 이상 서버의 데이터에 대한 모든 권리를 상실하게 됩니다. 이에 따른 회사의 책임은 면제됩니다. 5. 서비스 해지일 이전에 연체 금액을 완납 시 회사는 완납 확인과 동시에 서버를 재 가동해야 하며 서비스 정지기간에 따른 월 이용료 할인은 없습니다.
제6조 (면책사항)1. 회사는 고객이 당사 약관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정지 또는 제한하는 경우, 이용에 따른 어떠한 손해도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사전 예측 불가 또는 쇼핑몰 상황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이 면제됩니다. 3. 고객이 서비스를 통하여 업로드하는 이미지나 자료가 제3자의 저작권 및 지식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전적으로 고객의 책임이며, 회사와 제3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시 고객의 비용으로 이를 보상 혹은 배상해야 합니다. 4. 고객이 사용중인 유사 업체 및 제3자의 사정으로 고객이 API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되어 고객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쇼핑몰의 정책 변경 또는 쇼핑몰이 회사와의 연동을 일방적으로 중단하는 등 회사가 쇼핑몰과의 연동을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경우, 연동된 쇼핑몰과의 연동을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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